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겨울철 간식 '풀무원 모짜렐라 호떡만두' 솔직후기, 치즈볼보다 맛있다!

by 지앵 2021. 1. 9.
반응형

궁금했던 제품이 있어, 마트로 나섰습니다

바로 풀무원에서 출시한 '호떡만두' 인데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호떡인가? 만두인가? 


3가지 종류(모짜렐라, 사천식 매콤, 달콤씨앗)가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모짜렐라 호떡만두예요

달콤 씨앗도 궁금했지만, 치즈 is 뭔들?

바삭 쫀득한 호떡 만두피 속에
촉촉한 치즈 조합이 환상일 것 같더라고요
게다가 속에 치즈뿐 아니라, 달달한 고구마까지 들어있어요!

아 이거 안 먹어봐도 무조건 맛있겠다
장담했죠

 

'호떡만두 조리법'은 간단해요
간식, 술안주로도 호다닥 가능합니다

 

 

① 중약불로 후라이팬을 따뜻하게 달구고, 기름을 5스푼 정도 충분히 두릅니다

② 호떡만두를 올려놓고, 중약불에서 6~7분간 뒤집어가며 굽습니다

③ 바삭하고 쫄깃하게 구워진 호떡만두를 맛있게 즐깁니다!
( *속이 뜨거울 수 있으니 주의 )

아 심쿵
너무 귀염뽀짝하게 생긴 비주얼 아닙니까ㅠㅠ

말랑말랑 찐만두 같은 비주얼
근데 구우면 호떡이 돼요 (굽굽)

12개 들어있습니다

 

구우면서 미쳐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치즈가 막 새어 나와 흐르는데 얼른 먹고 싶어서요

앗뜨뜨 조심하세요^,.^...ㅎ
너란 호떡 왜 바로 먹지를 못해....

와 이거 진짜 잘 만든 제품이예요
간식으로 최고입니다
노릇노릇한 겉면을 바삭 베어 물면 퍼지는 달달한 고구마 향과 함께 치즈가 쭈욱 늘어납니다

기름에 조리한 제품이라 여러 개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어요
저는 느끼함 느낄 새도 없이 순삭 했지만요
케바케

치즈볼의 바삭한 겉옷보다 약하지만 다른 느낌으로 바삭하고
좀 더 속이 든든한 요리를 먹은 느낌이라
저는 몇 개 냉동고에 쟁여두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